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정보

대마도 스시 맛집! 히타카츠 '미나토스시'

728x90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여돌님입니다.

얼마전 대마도 여행을 갔을때, 맛있게 먹었던 스시맛집을 소개할게요!

히타카츠에 있는 맛집인데, 히타카츠 스시집 검색하면 다른 스시집이 많이 나오는데요..

우리 일행은 히타카츠항 바로 부근에 있는 '미나토 스시'로 가봤어요. 

 

 

대마도 히타카츠 맛집 미나토 스시 전경이에요 ! 

영업중이라는 글자가 크게 보이는 일본식 식당의 모습이에요.

 

대마도 여행을 하시다보면, 영업중 이라는 글자가 반갑게 느껴지실꺼에요 : )

 

 

미나토 스시는 1박2일 대마도 여행의 마지막 일정으로 갔었는데요..

일본에 와서 스시를 못먹고 가는게 많이 아쉬워서 배타기 전에 들렀어요!!

 

 

입구에 있는 런치메뉴 소개입간판인데요.. 저녁이되면 저녁 전용 입간판으로 바뀐답니다.

저녁요리는 런치메뉴와 조금 달라요.. 런치때 없는 메뉴가 저녁메뉴로 등장한답니다!

 

미나토 스시 안으로 들어가봤어요 :) 

매장안은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런치 메뉴에요!

 

 

메뉴는 한글과 사진이 있어서 일본어를 몰라도 주문하는데,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남자 셋이서 간 대마도 여행에서 우리는 먹고 싶은거 다 시켰어요 ㅎㅎ 

 

스시세트 + 스시와오늘의우동세트 + 장어덮밥세트 + 나가사키짬뽕 + 산토리맥주 까지!

이렇게나 많이 주문 했는데.. 더 놀라운건 다 먹고 나왔어요 ㅎㅎ 

 

스시와 오늘의 우동세트

 

 

스시와 오늘의 우동 세트 인데요.. 스시 4개와 일본식 우동이 나오는데.. 

한끼 식사로는 손색 없었어요. 우동 면발은 얇은 편이구요, 한국에서 먹는 우동보다 확실히 국물맛이 진해서 좋았어요.

 

 

저는 우동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기대없이 맛을 봤는데.. 국물맛이 너무 좋았고 면발도 부드러웠어요.

일본 가시면 우동 맛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스시세트

 

다음으로 스시세트가 나왔는데, 스시는 역시 일본이었어요!

비쥬얼이 괜찮았구요, 모듬 스시라서 종류별로 하나씩 나와서 좋았어요.

각각의 세트메뉴에는 미소된장과 생선조림, 계란푸딩, 그리고 샐러드도 함께 나왔어요.

저는 차가운 생선요리는 잘 안먹는데, 여기 생선조림은 비린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저는 참치, 연어, 장어 초밥이 특히 맛있었어요 :) 

 

나가사키 짬뽕

 

나가사키 짬뽕이 나왔는데.. 짬뽕에 야채랑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국물맛에 깊이가 있었어요.

우동과 맛을 비교해보면, 우동에 비해 감칠맛이 더 났고, 면발도 쫄깃한 식감이었어요.

우동을 먹고 나가사키 짬뽕은 먹을수 있는데, 나가사키 짬뽕을 먹다가 우동먹으면 맛이 좀 떨어지더라구요..

 

장어덮밥 세트

 

마지막으로 장어덮밥이 나왔는데, 장어덮밥은 고기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덮밥속의 특제 소스도 달콤한게 딱 제스타일이었어요 :) 

직원분이 특제소스도 더 가져다 주셨구요, 맥주랑 먹으면 딱 어울린답니다.

 

미나토스시 정보

 

◾주소: 843-12 Kamitsushimamachi Hitakatsu, Tsushima, Nagasaki 817-1701 일본

◾연락처:+81 920-86-3710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4:00~18:00)

 

히타카츠항에서 시내쪽으로 가다보면 주차장이 나오는데, 주차장을 지나면 미나토스시가 나와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