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정보

세부시티 스테이크 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 하우스 후기

여돌님 2023. 10. 11. 08:09
728x90

오늘은 세부에서 맛있게 먹었던,

세부 스테이크 맛집 세부 추천 맛집

🥩 아카시아 스테이크 하우스 후기를 포스팅 할께요 : )

위치
Acacia Steakhouse

Green Valley Subdivision, Acacia St, Capitol, Cebu City, 6000 필리핀

세부 스테이크 맛집! 🥩 아카시아 스테이크 하우스
주소: Green valley subdivision, Acacia st, Capitol, Cebu city, 6000 필리핀
연락처: +63 32 254 9946
영업시간: 11:00 ~ 21:00

세부 스테이크 맛집 세부 추천 맛집

아카시아 스테이크 하우스는 외진데 있어서,

택시나 그랩을 이용해서 가셔야 해요.

 

아래 사진에서 보시다 시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고요~ 현지분들은 다들 차를 타고 오세요.

 

산쪽에 있어 모기가 많으니, 기피제도 챙겨서 가세요!


메뉴

ACACIA STEAK HOUSE 의 추천메뉴:

✔Black Pepper Steak 블랙페퍼 스테이크

우리는 이렇게 주문을 했답니다 > <

 

✔Black Pepper steak + Mashed Potato

✔Gambas ✔Mango shake

스테이크는 굽기 정도는 미듐웰던으로 주문했어요 :)

 

내가 주문한 메뉴!

✔블랙페퍼 스테이크 - 950php.(약 25,000원)

✔감바스 295php. (약 8,000원)

✔망고쉐이크 110php.(약 2,900원)

 

먼저 시원한 망고 쉐이크가 나왔어요! ><

세트가 아니어서, 따로 식전음식은 안나왔어요.

 

✔블랙페퍼 스테이크 🍽 가 나왔어요. 

블랙페퍼 스테이크🥩

 

그릴에 잘 구운 행어 스테이크에

블랙페퍼 소스가 같이 나와요.

사이드도 따라나오는데,

저는 메쉬드 포테이토를 주문했어요 : )

 

스테이크는 미듐과 웰던 사이 정도로 굽혔지만,

굽기 정도가 나쁘진 않았어요.

(웰던으로 주문해도 피는 약간 있을거 같아요)

여느 필리핀 요리처럼 조금 짜긴 하지만,

블랙페퍼 소스와 함께 먹는 스테이크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다음 ✔감바스 🦐 입니다 > <

스페인의 영향을 받아서, 필리핀에는 감바스 등 새우 요리가 많았어요.

감바스는 친구가 주문한건데, 이건 짜고 매콤해서 저는 좀 별로였어요.

맥주랑 같이 먹으면 괜찮을 수도 있을듯 해요.

친구도 별로 안먹더라구요..

오늘 주문한 메뉴는 블랙페퍼 스테이크만 추천입니다..
참고로 맛집인데 왜이리 짜?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필리핀 음식 자체가 좀 짠편이니 감안하고 드시면 좋을듯 해요.

여러분도 세부가시면, 아카시아 에서 블랙페퍼 스테이크는 한번 드셔보세요! 

여러분 가셔서 스테이크 종류별로 하나씩 주문해서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올께요.

안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