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정보

부산역 만두가 맛있는~ 신발원 포장후기.. 부산역 추천 맛집

728x90

부산역 만두 맛집!

신발원 후기


 

만두가 맛있는~ 부산역 신발원

주소: 부산 동구 대영로 243번길 62

연락처: 0507-1440-0195

영업시간: 11:00~20:00 (매주 화요일 휴무)

 



위치정보

아래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부산역 만두 맛집

신발원

오늘은 부산역에서 유명한~ 만두맛집

신발원에서 만두를 포장해서 먹었답니다.

 

원래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가게라

평소에도 줄을 엄청 서는 곳인데,

오늘은 줄이 별로 없어서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포장을 해갔어요!

✅ 위치 및 주차

위치는 부산역 5번출구로 나와서

위로 가면 차이나타운이 나오는데

골목안에 바로 있어요.

주차는 안되니, 자동차로 갈 경우

주변 유료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신발원에서 코너 돌면 바로 유료 주차장이 있어요!

※ 신발원 앞 주차는 안되요! 단속 합니다.

외부 모습

 

신발원의 외부 모습입니다!

빨간 간판이 딱 중국 스타일 이에요!

매장 오른쪽편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포장으로 드시는 분들은 바로 주문하실 수 있어요.

내부 모습
 

내부는 생각보다 넓지는 않아요!

오래된 맛집인데도 생각보다 깔끔해요!

오후 5시 정도였는데,

빈자리가 조금씩 있긴 하네요 .

 

✅ 메뉴

메뉴는 대부분이 만두에요!

#고기만두 #군만두 #새우교자

이렇게 3가지가 인기 메뉴 이구요!

#찐교자 #물만두 #마라만두

#소군 # 맵군 #콩국&과자 #오이무침

등등이 있어요~!

저는 고기만두 + 군만두 + 마라만두 를 주문했답니다!!

고기만두는 신발원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거고

마라만두는 색다른 메뉴라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

 

✅ 고기만두 : 5,000원 + 군만두 :6,000원 + 마라만두 :6,500원 = 17,500원

직원분이 봉지에 담아서 주시네요~!

만두를 테이크아웃해서, 즐겁게 집으로 갑니다!

참고로 마라만두는 빨리 드시는게 좋대요!

✅ 고기만두

 

집으로 와서 고기만두를 먼저 열어봤어요!

5개가 들어 있구요~ 따뜻할때 먹으면,

만두안의 육즙이 터지면서 정말 맛있답니다.

 

저는 포장해서 40분정도 후에 먹었다 보니,

육즙이 조금 줄었어요 흑...

래도 안에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  군만두

군만두도 고기만두 못지않은

신발원의 인기메뉴에요!

바로 먹으면 뜨겁고 바삭해요:)

하지만 저는 포장을 해온 관계로

약간 눅눅해졌어요 흑..

 

조금 식었어도, 고기와 야채로 속이 꽉 차있는

군만두 기본은 하네요 👏

 

✅  마라만두

마라만두는 궁금해서 사와봤어요:)

 

 
 
 
 

 

마라만두는 보기에도 좀 매워 보이지요?

마라 소스 때문에 많이 매운 편이구요~

만두 속은 육즙이 조금 있었어요!

 

느낌이 어렸을때, 떡볶이 매운거를 먹는데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은데,

매워서 더는 못먹겠고 ..

이런 느낌?? 이었어요 ㅎㅎ

 

새우교자도 인기가 많던데,

담번엔 새우교자도 한번 맛봐야겠어요 ㅎㅎ

담엔 포장말고, 매장에서 바로!!

 

#부산역맛집 #부산맛집

#부산차이나타운맛집

#부산만두맛집 #부산역만두맛집

#부산추천맛집 #부산역추천맛집

#부산역 #신발원 에서

가족 간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