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정보

경성대 고기집 뚱보네 돼지갈비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성대 고기집 뚱보네 돼지갈비 후기를 포스팅할게요.

 

경성대 고기집으로 유명한 뚱보네 돼지갈비는 정말 훌륭한 곳이에요.

이곳은 1992년부터 국내산 생갈비만을 사용해 왔으며, 특히 우대갈비를 사용하기 때문에 담백한 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가격도 100g에 4400원이라는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맛집 중 하나랍니다.

 

먼저, 뚱보네돼지갈비의 위치를 소개할게요.

이 식당은 부산 남구 용소로13번길 43 안단테빌 1층에 자리 잡고 있어요.

경성대와 가까워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고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경성대역에서 도보로 금방 갈 수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식당 외부는 세련되어있고,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

친구, 가족과 함께 식사하러 오기에 좋은 장소에요.

 

뚱보네 돼지갈비 외관

 

뚱보네 돼지갈비 외관인데요,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백년가게 라는 간판이 눈에 띄어요.

사진에서 보실 수 있는 것처럼 벽돌 외관과 창문들이 특징인 이곳은, 주변의 활기찬 거리와 잘 어우러져 있어요.

 

내부로 들어가면 따뜻한 조명이 아늑함을 더해 주고, 테이블 간격도 적당해 맛있는 식사 또는 술자리가 가능합니다.

 

뚱보네 돼지갈비 메뉴

뚱보네 돼지갈비의 메뉴는 삼겹살과 돼지갈비 두 종류만 있어요. 고민할 필요가 없는게 큰 장점이었어요 ㅎ

손님들 대부분은 돼지갈비를 많이 드셨구요.. 우리는 삼겹살과 돼지갈비를 먹었어요.

 

또 추천하는 식사 메뉴로는 된장찌개가 있어요. 국내산 콩으로 쑨 메주로 만든 된장찌개에요.

 

특히 우대갈비는 특별히 선별된 고급 부위라서 육즙이 풍부하고 식감도 정말 좋아요!

또한, 쌈 채소와 함께 구운 고기를 싸먹으면 그 조화가 끝내줍니다.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고기를 여러 번 주문해 먹어도 부담이 없어요!

삼겹살

먼저 삼겹살이 나왔어요!

삼겹살은 180g 11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고기가 신선해서 좋았어요.

 

사진처럼 뜨거운 그릴 위에서 지글거리는 모습만 봐도 군침이 돌죠? 

비게와 살코기가 적당하게 있어서 맛있었어요.

 

 

돼지갈비

 

돼지갈비는 큰 그릇에 담겨 나오는데요.. 고기에 양념이 가득 밴 돼지갈비는 비쥬얼만으로도 정말 좋았어요.

 

갈비 양념은 달콤했지만, 짜지 않아서 입안에 넣으면 사~ㄹ 녹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식사로도 좋은데, 술안주로도 제격이었어요.

 

주문 후 빠르게 나오는 음식들도 큰 장점이에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구요, 한번 방문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또 오고 싶다는 생각 들게 하는 식당이었어요!

 

맛있는 음식과 편안한 분위기를 동시에 갖춘 경성대학교 근처 최고의 맛집으로 손꼽히는 뚱보네돼지갈비!

꼭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평일 퇴근후 또는 맛있는 고기가 생각날때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여러분들도 이곳에서 멋진 추억 만들어 보세요!

 

맛있는 음식으로 가득 찬 저녁 시간은 언제나 행복하거든요~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