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정보

경성대 맛집 미슐당 - 규카츠 세트 솔직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성대에서 발견한 규카츠 맛집, 미슐당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경성대 주변에 숨겨진 맛집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규카츠 전문점으로 유명한 미슐당에 다녀왔어요. ✨

1. 가게 분위기와 첫인상 🔍  

미슐당은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혼밥하기에도 부담 없는 느낌이었어요. 

조용한 음악이 흘러나와서 데이트나 친구와 함께 가기에도 좋겠더라고요! 가게 내부는 작았지만, 테이블 간 간격이 넓었고 바 테이블이 있어서 혼자오더라도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을거 같았어요.  

미슐당이라는 이름답게 메뉴 하나하나에 정성을 들인 게 느껴지는 곳이었답니다. 😍

2. 🥢 메뉴 리뷰 - 규카츠 세트  

 


제가 주문한 메뉴는 규카츠 세트였어요. 규카츠는 소고기를 사용한 카츠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진 것이 특징인데요. 제가 직접 구워먹는거라 굽기 조절도 가능해요.

미슐당의 규카츠는 정말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

고기의 두께와 식감: 규카츠는 도톰하게 썰려 나오는데, 속의 고기를 보면 마블링이 좋아서 구워 먹으면 촉촉하고 부드럽게게 익혀져서 씹을 때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했어요. 겉은 바삭하게 튀겨져 고기의 풍미를 더 잘 살렸고, 적당한 두께라 식감이 아주 좋았답니다.
 


소스와 곁들임: 규카츠를 찍어 먹는 특제 소스도 맛있었어요. 간장 베이스에 살짝 달콤한 맛이 더해져 고기와 잘 어울렸고, 함께 나온 소금에 찍어 먹으니 소고기 본연의 맛이 살아나서 두 가지 맛을 다 즐길 수 있었어요. 🤤

그리고 매콤소스와 대파김치를 겻들여 먹어도 맛있었어요.


사이드 메뉴: 세트로 함께 제공된 샐러드, 밥, 장국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샐러드 소스는 새콤달콤해서 규카츠와 같이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규카츠 세트에는 맥주도 1잔 제공되는데 미슐당 수제에일은 규카츠와 정말 잘어울리는 수제맥주였어요.


이렇게 세트 메뉴 하나로 포만감은 물론, 맛과 다양한 조합까지 즐길 수 있었답니다. 😋

 

3. 위치와 가는 길 📍  

 

미슐당은 경성대역 근처에 있어 찾아가기도 편리했어요.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근처에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어 미슐당을 방문한 후 다른 카페나 디저트 가게를 둘러보기도 좋았답니다! 🍰


📍주소: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XX-XX  
🚶경성대역 도보 5~10분 거리   
🚗주차: 주변 유료 주차장 이용 가능  

 

경성대 규카츠 맛집 미슐당! 🌟  

 

경성대 인근에서 맛있는 규카츠를 맛보고 싶다면 미슐당을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깔끔한 인테리어, 정성 가득한 메뉴,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맛있고 만족스러운 규카츠를 찾고 계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특히 데이트할때 고급스럽고 맛있는 규카츠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 💯

다음에 또 다른 부산 맛집 후기로 돌아올게요. 그럼 모두 맛있는 하루 되세요~! 😊

LIST